티스토리 뷰

엄마와 딸 카톡 - 웃긴 카톡 대화 모음!! 완전 대박!!!


요즘 웃긴카톡대화들이 많잖아요.

오타나 실수로 인해서 연인이나 친구에게 잘못보내기도 하고 ..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웃긴카톡대화모음을 준비했습니다~




외숙모.. 많이 당황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인거같은데ㅋㅋㅋㅋ...

ㅋㅋㅋㅋ 시XX님.....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동생이 착한듯..ㅋ

저같았음 욕나왔을건데.. 왜 저장했는지 묻는..ㅋㅋㅋㅋㅋㅋ



쌀튀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인쥴..ㅋㅋㅋㅋㅋㅋ

저같아도 저러면 싫을거 같네요..ㅋㅋ



안흔한 중고나라 패기ㅋㅋㅋ



여친의 백치미

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분은 빡친듯..ㅎㅎㅎ 


철컹철컹~

잠시만요~ 수갑채우고 가실게요ㅋㅋㅋㅋ

 

 

저도 카톡하다보면 웃긴 상황들이 많이 생기고는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카톡대화들 보면 너무 웃긴거 같아요.

모두들 오늘하루도 파이팅 넘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