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바나나의 대변신 도쿄바나나의꽃 (東京ばな菜の花)




일본여행으로 도쿄에 왔다고하면


다들 하나씩은 사가는 도쿄바나나!!


일본여행을 다녀온 지인들에게 받아서 드셔보신분들도 많으시죠?


이번에  도쿄바나나의꽃 이라는 상품이 새롭게 판매를 시작했어요.




포장도 기존 제품인 도쿄바나나에 비해 아주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답니다.


가격은 8개입 : 1080엔 이에요.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상품 이름인 도쿄바나나의꽃 처럼 기존의 도쿄바나나 디자인에 꽃이 그려져 있어요.


너무 이뻐요.


기존 도쿄바나나 보다 도쿄바나나의꽃이 훨씬 마음에 드네요.

댓글